마끼다 제품은 공장에서 출하되기 전 철저하게 검사하고 테스트합니다.
제품의 이상 발생 시, 구입 후 1년간은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서비스 안내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.
-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서만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- 수리를 요할 때에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.
-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 또는 저희 회사 영업소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BL1840 (18V/4.0Ah) 배터리 사용중 Warranty(보증서) 기간내에 충전불량 및 작동불량 발생 시 BL1850B (18V/5.0Ah)배터리로 교환해 드립니다.
-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아래 유상 서비스에 해당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, 부품비, 출장비 등)을 받고 수리해 드립니다.
-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
-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났을 때
-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수해, 기타)
- 사용자 임의의 내부 개조로 발생되는 고장
- 저희 회사 또는 저희 회사 제품 취급점(대리점) 외의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
- 통상적인 사용 환경 이외의 사용 환경으로 인한 고장
- 정류자의 마모량이 0.2mm(외경기준)이상인 경우
- 제품이 분해되어 있거나, 명판이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